[스포츠서울 조윤형 인턴기자]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그룹 마마무의 화사로 변신했다.이사배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화사님 메이크업"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사 커버 메이크업'을 한 이사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화사의 독특한 화장 기법과 스타일링, 구릿빛 피부까지 완벽하게 구현해낸 자태가 눈길을 끈다. 그는 화사만의 시그니처 포즈를 묘사해 닮은꼴을 더욱 강조했다.
앞서 지난 5일 이사배는 카카오TV 생방송으로 화사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인 바 있다.한편, 이사배는 18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대형 유튜버다.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유쾌한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동상이몽2' 한고은 "남편? 사랑 받고 있구나 느끼게 하는 사람"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배우 한고은이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새롭게 '운명커플'로 합류한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배우 한고은의 첫 리얼 예능 출연으로,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이 2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그녀의 출연 소식이 알려진 후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고은의 남편은 4세 연하의 직장인으로 방송에 출연한 적 없는 일반인. 한고은에게 남편은 어떤 사람인지 묻자 곧바로 "참 좋은 사람"이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한고은은 "남편은 가슴이 따뜻하다. 제가 매 순간 순간 '아~나 사랑 받고 있구나'를 느끼게 해주는 다정한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골목식당과는 달라"…조보아, 고혹美 넘치는 일상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조보아가 고혹적인 비주얼을 뽐냈다.조보아는 6일 자신의 SNS에 "이것은 우리 나비의 작품"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조보아는 체크무늬 남방과 데님 셔츠가 섞인듯한 독특한 옷차림으로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최근 출연중인 '골목식당' 속 순수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비주얼이 돋보인다. 조보아가 출연하던 드라마 '이별이떠났다'는 지난 4일 종영했다.
'1대100' 김민정 아나 "남편 조충현 女연예인에 들이대 서운"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KBS '1 대 100'에 출연한 김민정 아나운서가 남편 조충현에게 서운했던 사연을 밝혀 화제다.
이는 KBS 2TV 퀴즈프로그램 '1 대 100'에서 언급한 것으로, 이날 연예인 퀴즈 군단으로 출연한 여자친구의 은하가"조충현 아나운서가 연예가중계 할 때 여자 출연자 분들에게 굉장히 잘해주시던데, 서운하지는 않으셨는지?"라고 질문하자 김민정은 "모든 여자들에게 잘해줬다.
일이라고 얘기하지만... 방송을 보면 진심인지 아닌지 느껴지지 않나.정말 진심어린 표정이 나올 땐 속상했다"고 말해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를 당황케 했다.
하희라, 7년 만에 부활하는 KBS 아침일일극 출연
연기자 하희라가 KBS 2TV 아침드라마를 통해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6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하희라는 9월3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아침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에 출연한다. 극중 하희라는 남편 내조와 자녀 육아로 바쁘게 살아가는 주부 차진옥을 연기한다.
지금은 평범하게 가정생활을 하고 있지만 고교시절에는 동창생들과 자신들의 이름을 하나씩 따서 밴드를 결성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한 인물로, 하희라는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며 더 나은 현재를 살아가려는 주체적인 여성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백솔미 기자
바람 잘 날 없는 고현정, 광고주 억대 피소→조정 절차
배우 고현정이 광고주로부터 피소 당했다. 6일 한 매체는 “고현정이 모델로 활동 중이던 홍삼 브랜드로부터 피소당했다. 손해배상 소송 규모는 억대에 달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고현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고현정이 해당 브랜드와 소송 중인 것은 맞다”고 말했다.
고현정이 피소 당한 배경에는 드라마 ‘리턴’의 후폭풍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앞서 고현정은 지난 2월 SBS 드라마 ‘리턴’ 방송 도중 제작진과의 의견 차이로 하차했다. 이후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GV(관객과의 대화)를 제외하고 모든 공식 일정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미스터션샤인’ 김태리, TV화제성 1위…연기 호평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션샤인'과 드라마 주인공 김태리가 TV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8월 6일 발표된 TV화제성 드라마 부문에서 tvN의 토일드라마 ‘미스터션샤인’은 다시 1위에 올랐다. 방송 시작 후부터 지난 주까지 4주 연속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면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주연 여배우로 연기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김태리가 새롭게 출연자 화제성부문 1위에 올랐다.지난주 새로 방송된 8편의 드라마 방송 2주차에 가장 좋은 성적을 보인 것은 2위에 오른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다. 히 출연자 화제성 부문 4위를 차지한 차은우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비서' 이정민 "신방과→대학가요제 출신..배우 직업 확신 100%"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정민을 만났다.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한 뒤 2013년 tvN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했다. 이후 '응답하라 1994'(2013), '미생'(2014), MBC '화려한 유혹'(2015) 등에 출연했고 지난해에는 KBS2 '최고의 한방'(2017)으로 시청자들의 기억에 남았다.
이뿐만 아니라 tvN 단막극 '박대리의 은밀한 사생활'(2017)로도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인기 작품이자 화제작인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백선우 최보림 극본,박준화 연출)에서 열연을 펼친바있다.
"천국 같았던 8주"…블랙핑크 제니, 아쉬움 가득 '뽀뽀' 인사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8주간의 활동 마무리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제니는 6일 자신의 SNS에 "천국 같았던 8주간의 활동이 끝나는 날이 오고 말았다. 여러분이 날 웃게 하고 무대에서 자신감을 갖게 했다.
매주 '뚜두뚜뚜'와 '포에버영' 퍼포먼스를 펼치는 기쁨"이라며 "함께 할 다음 발걸음을 기다릴 수 없다"고 아쉬움과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블랙핑크는 지난 6월 15일 '뚜두뚜두'와 포에버영'이 담긴 앨범 '스퀘어 업'으로 컴백, 올여름 최고의 화제가 됐다.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30일 연속 1위에 올랐고, 빌보드 메인차트인 빌보드200과 핫100에 동시 진입하는 새로운 역사도 썼다. 블랙핑크는 지난 5일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