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강지영 JTBC 아나운서의 단발을 두고 때아닌 페미니스트 논쟁이 일었다. 강 아나운서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Who cares(알 게 뭐야). #두발자유"라는 짧은 메시지를 남겼다. 사진에는 잘려나간 머리카락들이 바닥에 떨어져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가비엔제이 출신 노시현, 음악극 ‘별의 노래’ 출연 그룹 가비엔제이(Gavy NJ) 원년 멤버 노시현이 연극 무대에 도전한다.노시현은 대학로 상업 음악극 ‘별의 노래’의 여자주인공으로 발탁됐다. 그간 그는 배우로 활동하기 위해 꾸준히 연기 연습을 해왔고, 이번에 극중 가수 캐릭터인 송은별로 대학로 무대에 선다.
연극 중에 선보일 2~3곡의 신곡을 라이브 경연 형식으로 소화할 예정이다. 노시현과 함께 캐스팅 된 배우로는 연극배우 이황의, 김기석, 탤런트 이일민, 뮤지컬 배우 김도형, 이외에 최율하, 박지유, 김주경, 김두현 등이다.사진 제공=비아이스타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정채연, 6월의 신부?…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5일 더블킥 엔터테인먼트 측은 6월의 신부로 분한 정채연의 모습이 담긴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정채연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베일로 살포시 얼굴을 가린 채 손에 든 부케를 지그시 응시한다.
남성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는 수려한 미모에 청초한 신부의 자태가 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채연의 맞은 편 시선으로 보이는 그녀의 피앙세로 추정되는 이는 누구인지, 과연 이들은 어떠한 인연으로 생애 첫 웨딩 마치 순간을 맞이하게 됐는지 호기심이 커지는 상황이다.
[사진 = 더블킥 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케이시, 비를 부르는 콘서트 ‘비야 와라’ 스포 방출
가수 케이시(Kassy)가 단독 콘서트를 5일 앞두고 스포일러를 방출했다.케이시는 오는 10일 서울 마포구 홍대 롤링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비야 와라'를 개최한다.
지난 3월 데뷔 3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사랑받고 싶어'를 성료한 케이시는 이후 쏟아지는 뜨거운 성원에 다시 한 번 단독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나게 된다.
이번 콘서트 타이틀은 케이시의 대표곡 ‘비야 와라(Let it rain)’를 담은 이중적인 뜻으로, 실제 '비'하면 생각나는 다양한 무대를 대거 준비했다. 특히 대표 장마송으로 꼽히는 정인의 '장마'와 폴킴의 '비' 등의 커버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케이시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낼 예정이다.
[사진=넥스타, YMC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윤미래, 오는 7월초 컴백…단독 콘서트 개최
가수 윤미래가 7월 컴백과 동시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 오는 7월초 정규앨범 컴백을 예고한 윤미래는 오는 7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콘서트 ‘YOONMIRAE’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윤미래가 홀로 무대를 꽉 채우는 콘서트는 무려 12년 만이다.
호소력 짙은 음색과 애절한 표현력으로 Hip-hop, R&B 등 장르를 넘나들며 20년간 가요계 독보적인 위치를 지켜온 만큼, 공연은 그의 다양한 음악 스펙트럼이 펼쳐질 전망이다. 오로지 윤미래만 들려줄 수 있는 음악으로 채운 공연이란 의미에서 ‘YOONMIRAE’란 콘서트 타이틀을 붙였다. 필굿뮤직은 “있는 그대로의 ‘윤미래’로 가득 채워질 단독 콘서트에 큰 관심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구구단 김세정, 상큼+러블리 가득 공항 패션
걸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이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3일 김세정은 tvN 신규 예능프로그램 ‘갈릴레오 : 깨어난 우주’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라스베이거스로 출국했다.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김세정은 상큼한 미모에 어울리는 러블리 캐주얼룩을 연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김세정은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공항 패션을 연출했다. 그는 세련된 핑크컬러가 매력적인 라코스테 라이브 폴로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부각시켰다.
특히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원피스가 세련된 도시 감성을 더하며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는 평이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