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향,삶의향 글

[스크랩] 유월에 나는..

영동 2018. 5. 30. 08:53


 

 

 

유월에 나는..


 


유월에 나는..
비로 내리게 하소서


밤을 적신 눈물
초록의 비로 내려
파란 잎으로 새로 돋게 하소서

 

 



 

 

 

유월에 나는..
강물로 흐르게 하소서
숨은 돌 틈의 낮은 풀잎도
깨워 피게하는
욕심없는 강물로 흐르게 하소서

 

 



 

 

유월에 나는.. 
바람으로 흔들리게 하소서
아침을 깨우게 하고
여름으로 가는 길목을
열어두게 하는
부드럽고 상냥한
바람으로 일게하소서

 

 



 

 

유월에 나는.. 

초록 일기를 쓰게 하소서


사연도 노래도 초록이 되는
생생한 풀잎으로 팔랑이게 하소서

 


 -모영란-




벌써 오월도

며칠 남지 않았어요

오월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유월을 우리 기다려보아요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출처 : 돌아가는 인생
글쓴이 : 자길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