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믿고 보는' 배우이자 여성들의 '워너비', 매력적인 스타 정유미가 <엘르> 6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라이브>에서 자신만의 흡입력 있는 연기를 펼친 정유미. <엘르>와 함께 진행한 이번 커버 화보에서 시크한 헤어 스타일과 레드 립, 주얼리 레이어링으로 모던한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검법남녀' 박희진, SY엔터와 전속계약…김지호 한솥밥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박희진이 SY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SY엔터테인먼트는 "박희진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한 색깔을 보여주는 카멜레온 같은 배우다.
이번 전속계약을 통해 박희진씨의 수많은 재능과 매력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속에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박희진은 지난 1999년 MBC공채 10기로 데뷔했다. 이후 '안녕! 프란체스카', '수백향', '별별 며느리', 라디오DJ '별이 빛나는 밤에', 영화 '가문의 부활', '마강호텔' 등 드라마와 스크린를 오가며 활동해 왔다.
'트로트 샛별' 한여름, 30일 'HAN SUMMER'로 핫 데뷔
‘트로트계의 샛별‘로 떠오를 한여름이 오는 30일 첫번째 정규앨범 ‘HAN SUMMER’로 데뷔한다.가요계에 신바람을 불러올 한여름은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정규 앨범으로 데뷔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방가방가’와 더블 타이틀곡 ‘흔들흔들’ 외에도 ‘오빠야’, ‘한사람’, ‘웃음꽃’, ‘비타민’ 등 총 8곡이 수록됐다. 특히 지난 10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트로트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여름은 2016년 전국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대상 입상 및 2018년 1월 ‘KBS 전국 노래자랑’ 홍성 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입문해 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재원으로 알려졌다. 사진 | 탑스타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이달의 소녀 yyxy, 올리비아 혜 재킷 이미지 공개…도시적 매력 시선 집중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세 번째 유닛 yyxy의 올리비아 혜의 재킷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유닛인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의 멤버 ‘올리비아 혜’(Olivia Hye)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이로써 이달의 소녀 yyxy의 모든 멤버의 재킷 사진이 공개되었다.
‘알잖아? 이기적인 나’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올리비아 혜는 살짝 미소 짓는 듯한 표정과 함께 도시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올리비아 혜의 재킷 이미지가 주는 시크한 분위기는 새로운 유닛 yyxy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스위치' 김서라 종영 소감 "예의 바른 장근석, 한예리 고맙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우 김서라가 SBS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서라는 지난 17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서 하라 엄마 역으로 열연을 펼쳐 '新국민 엄마'로 등극, 호평을 이끌어냈다.
지난 17일 방송된 31, 32회 분에서 시장에 갔던 하라 엄마는 뻥영감(손병호)과의 추억을 떠올렸다. 하라 엄마는 뻥튀기 장사 앞에 앉아 지나가는 사람에게 다짜고짜 뻥튀기를 먹어보라고 내미는가 하면,
뻥영감이 자신에게 그랬던 것처럼 행인에게 "언니 가만히 보니까 오드리 햅번 닮았다"라고 칭찬했다. 김서라는 마지막까지 유쾌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여은 '슈츠' 합류..다음 주 검사로 첫 등장
배우 손여은이 KBS2 수목드라마 ‘슈츠’에 출연한다. 18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동아닷컴에 “손여은이 ‘슈츠’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며 “오는 23일 방송에 등장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한 매체는 손여은이 ‘슈츠’에 출연하며 검사 김문희 역할로 등장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손여은이 ‘슈츠’에 어떤 활력을 불어넣을지 귀추가 주목된다.한편 ‘슈츠’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압구정 백야’ 황정서, 3년 만에 연극으로 복귀
배우 황정서가 연극 '라 쁘띠뜨 위뜨(La Petite Hutte, 부제: 러브 인 아일랜드)로 3년 만에 연기에 복귀한다. 황정서는 2015년 인기리에 종영한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백야'에서 조지아 역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그러나 이후 차기작 소식이 들리지 않아 은퇴설까지 나왔을 정도.황정서는 잠시 연기를 그만두고 여행으로 시간을 보낸 후 대학원에 진학, 학업에 열중했다. 최근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와 소속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컴백한 황정서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의 시간을 마치고 연극 무대로 복귀하게 됐다"며 "현재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하루하루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비 맞아도 예뻐' 홍진영, 행사 후에도 빛나는 미모
[스포츠서울 박준범 인턴기자] 가수 홍진영이 비를 맞은 뒤에도 빛나는 외모를 뽐냈다. 홍진영은 18일 오전 인스타그램에 "비 오는데도 끝까지 함께해줘서 너무 고마웠다. 감기 조심"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은 차 안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그의 우수에 찬 눈빛과 젖은 머리가 눈길을 끈다. 특히, 비를 맞았음에도 빛나는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한 영상 속에는 홍진영이 비를 맞으며 넘치는 흥을 표출하는 장면도 담겼다.
한편, 홍진영은 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매니저와 흥 넘치는 케미를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베이글女의 정석' BJ 이슬이의 아찔한 수영복 자태
[스포츠서울] 아프리카TV BJ 이슬이가 환상적인 수영복 자태로 시선을 압도했다.이슬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슬비는 핑크색 수영복을 입은 모습. 귀엽고 청순한 외모와 달리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잡티 없는 하얀 피부와 화려한 이목구비도 이슬이의 외모를 돋보이게 했다.한편, 이슬비는 BJ로 활약과 더불어 유튜브 방송도 펼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