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향,삶의향 글

[스크랩] 오늘은 한번뿐입니다.

영동 2018. 5. 17. 06:31



오늘은 한번뿐입니다.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라는 책이 단숨에 100만부가 팔렸다한다.  내용

은 안 읽어 보았지만 아마도 인생살이에 피가되고 살이되는 내용일것이다.



그 내용중 "예민하고 자존심 강한 사람일수록 걱정이 많다"라는 내용이 있다한

다. 그렇다 모든것을 내려 놓으면 마음편히 살수있는것을 쓸때없는 것에 산경을

을 쓰면 피곤할 따름이다.  그래서 책의 제목을 "나는 둔감하게 살기로 했다"

고 했을것이다.  



누가 나에게 카톡으로 보네온 내용에 "삶이란 다 부질없다"라는 내용에 이런 내

용이 있었다.



사람이 살아 있을때 쓸 돈이 없어서 아쉽고 죽을때는 다 못 쓰고 죽어서 아쉽다.



중국의 절강성의 경제계 인물 왕쥔아오 회장은 38세에 죽었는데 그 부인이 19

위안(한국돈 약320억원)의 예금을 가지고 왕회장의 운전기사와 재혼을 했다.



이 운전기사가 행복에 겨워 말 하기를 "전에 난 내 자신이 왕회장님을 위하여 일

한다고 생각하였는데 지금 생각하니 왕회장님이 날 위하여 열심히 일하고 있었다

는걸 알았다" 라고 했다합니다.



누가 누구를 위해 일하는 것이 될 지는 아무도 알수 없습니다.



최고급 핸드폰 기능중 70%는 못쓴답니다.

최고급 승용차가 낼수있는 속도중 70%는 불 필요 하답니다.

초호화 별장도 70%는 비어 있답니다.

집안의 생활용품중 70%는 놔 두기만 하고 쓰지 않는답니다.



간단 명료하게 사는게 복잡하게 사는것보다 좋고

순간순간 최선을 다 하며 즐겁게 사는것이 아마도 제일 행복한 삶일것입니다.



오늘은 한번뿐입니다.

즐겁게 삽시다.










출처 : 돌아가는 인생
글쓴이 : 자길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