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시♡수업방

[스크랩] 봄 햇살의 사랑을 당신에게

영동 2018. 5. 7. 14:17


 

봄 햇살의 사랑을 당신에게~ 
 
이 아침 창문을 열면 푸르름
에 쏟아지는 핑크빛 봄 햇살의 사랑.
 
하얀이를 드러내며 환하게
미소짓는 당신의 가슴에 인사하는
봄 햇살 사랑이고 싶네요!
 
당신의 하루가 내 미소로 인해
당신 삶속에 희망으로 떠오를 수만 있다
면, 이 봄에 부서져 내리는 봄 햇살의
사랑이어도 좋겠네요!
 
당신이 삶의 무게가 당신의
어깨를 누르는 지친 고통의 힘든 세상
힘들어, 당신의 눈에서 눈물고여
흐를 때,
 
당신이 의지 할 곳 없어 찾을
때, 당신의 지친 몸을 감싸 안을 따뜻한
봄 햇살의 사랑이면 좋겠네요!
 
내 마음에 늘 당신의 미래의
꿈을 안겨주는, 힘이 되어주는 봄 햇살
의 사랑을 이 봄에 당신에게
전하고 싶네요!!..
 
빈 그릇에 당신 사랑을 채우며
 
내 마음이 텅 비었을 때에
당신이여! 내 마음에 아무 말없이 그냥
들어오십시오.
 
내가 사랑을 알게 된 것은
많은 사람들을 만나서가 아닙니다. 오
직 당신 한 사람을 만나서입니다.
 
사랑을 욕심을 부려서 얻은
것도 결코 아니며 피나는 노력도 아닙
니다. 서로의 필연으로 만나서
이루었습니다.
 
사랑을 진실로 아름답게 하고
싶은 것은 인생을 아름답고 영원한 행
복에서 당신과 함께 하고픈 나의
소망입니다.
 
당신을 진실로 좋아하는 마음
은 마음의 시간을 아껴서 사랑하는 것
입니다. 시간이 틈이 날 때마다
서로 찾아주는 것입니다.
 
서로 노력하여 부족한 사랑
을 아름답게 가꾸며 열심히 키워 나가
고 싶습니다. 당신의 아름다운 사랑
을 꼭 지키렵니다.
 
내 마음에 모두를 비우고,
그대 사랑으로 지금 차곡차곡 채우고
있습니다.
 
오늘 빈 그릇에 당신의
고운 사랑을 가득 채우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출처 : 돌아가는 인생
글쓴이 : 우영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