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홧뉴스,화보,스포츠

[스크랩] 벤 “김준수 콜라보 제의, 영광스럽고 꿈 같았다”

영동 2018. 4. 22. 13:35

 

벤 “김준수 콜라보 제의, 영광스럽고 꿈 같았다”

 

 

 

 

 

 

 

 

가수 벤이 김준수와 컬래버레이션한 소감을 전했다. 벤은 bnt와 진행한 화보 촬영을 통해 귀여운 평소 모습과는 전혀 다른 은은한 섹시미를 연출했다.  


함께진행된 인터뷰에서 벤은 최근 김준수의 새 앨범 ‘스위트멜로디’에 참여한 데 대해 "중학교 때 팬이었던 선배님의 연락을 받고 깜짝 놀랐고 내팬이라는 소리를듣고 영광스러웠다.

 

꿈꾸는 것만 같았다"고 협업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선배님을 볼 수 있을까  기대했는데 미리 녹음 마치셔서 볼 수 없었다”는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사진제공=bnt

 

 

 

 

 

정유미 “기회된다면 이창동 감독 영화 출연하고파”

 




 

 

배우 정유미가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인스타일' 6월호는 현재 드라마 '국수의 신'에서 열연 중인 배우 정유미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Every Beats’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정유미는 스트리트 서머룩을 입은 새로운 모습이었다.


평소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그녀로서는 파격적인 변신이다. “실제로 제가 즐겨 입는 옷들은 컬러도 베이지나 카키? 좀 디자인이 강렬해봤자 가죽 재킷 정도였어요. 그런데 가끔 아까 입은 크롭트 톱 같은 데 눈길이 가곤 해요. 평소 패션 잡지나 컬렉션을 찾아보거든요.


입고 싶은 스타일이 참 많아요.”오랜만에 현대극을 하다 보니 캐릭터 여경이 어떤 옷을 입는지 궁금했다고.“시크한 커리어우먼은 아니더라고요. 캐릭터상 패셔너블해 보이면 안 되거든요.


살짝 아쉬웠어요. (웃음)” 평소 자신의 모습과는 다른 스타일로 진행한 화보에서 정유미는 좀 더 적극적으로 패션 아이템을 제안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사진제공ㅣ인스타일




 

 

 

김정민, 몸매도 메이크업도 몽땅 ‘핫’한 그녀

 


 

 

뷰티 멘토로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방송인 김정민이 그녀만의 당당하고 아찔한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뷰티 전문 방송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가장 많은 시즌에 출연한 그녀는 쏟아지는 뷰티 프로그램의 홍수 속에서 독보적인 탑 뷰티 멘토로 자리매김 한지 오래다.


김정민은 이번 여름 뷰티 화보에서 고혹적인 메이크업과 아찔한 바디라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화보 속 김정민은 퍼플과 카키 컬러의 세련된 조합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카키 섀도우를 베이스로 하고 퍼플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매혹적인 느낌을 더했으며 랑콤의 그랑디오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더운 여름에도 번짐 없이 아찔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사진제공ㅣ코스모폴리탄  




 

 

 

신수지 광고 현장 컷…이기적인 몸매+유연성 과시

 





 

 

방송인 신수지가 함께한 마스크 팩 광고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공개된 사진에서 신수지는 민소매 상의와 레깅스 차림으로 굴욕 없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그는 다양한 체조 자세를 선보이며 놀라운 유연성을 자랑하고 있다.


신수지는 촬영현장서 명품 몸매와 꿀피부 유지 비법을 살짝 공개하기도 했다.그는 “스케줄이 많다보니 피부관리를 위해서 단시간에 집중 케어 가능한 마스크 팩을 자주 사용하는 편”이라며 “특히 운동하면서 마스크 팩을 하면 피부와 몸매관리를 동시에 할수있어 더욱 효과가 좋은 것 같다”고 밝혔다.
 
신수지의 명품 몸매와 꿀피부 유지 비법을 담은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6월 중 인터넷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사진|메디힐 



 

 

 

 

하리수, 믿을 수 없는 뱀파이어 미모와 볼륨 몸매

 








 

하리수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하리수는 최근 “모나크부티크안 필라테스 오픈파티가는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하리수는 놀라울 정도의 미모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듯한 볼륨 몸매를 자랑했다. 하리수가 공개한 오픈 파티 사진에서는 가수 조영남,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 등의 모습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리수는 2001년 트렌스젠더 모델로 데뷔해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사진|하리수 인스타그램

 


 

 

 

송윤아,'영화관 놀러 왔어요~'

 

 


[OSEN=이동해 기자]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굿바이 싱글' VIP 시사회에 송윤아가 참석하고 있다.




김유미,'그윽한 눈빛'



박솔미,'우아한 미소'



유선,'따뜻한 미소'



한보름,'남심 홀리는 눈빛'



김민정,'싱그러운 미모'




천우희,'숨길 수 없는 볼륨감'



엄정화,'오늘은 블랙'



소희,'돋보이는 각선미'



레인보우 현영,'한 뼘 짧은 치마'



레인보우 고우리-현영,'눈부신 미모'



정시아,'인형같은 미모'



황승언,'해맑은 손인사'


 

장도연-박나래,'혜수 언니 따라잡기 포즈'


 

 

 

황정음, 과감 포즈+남다른 자태 ‘고혹미 물씬’

 

 

 

 

 

 

 

 


배우 황정음이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패션 매거진을 바자를 통해 14일 공개된 이번 화보 속 황정음은 그 동안 보여준 특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무드에서 잠시 벗어나 지금껏 보지 못한 과감한 포즈와 남다른 자태로 고혹미를 뽐냈다. 


황정음은 특히 샤틴 소재의 고급스러운 룩과 잘 어우러지는 네이비 쇼퍼백을 활용하여 트렌디한 커리어우먼을 연상케 할 정도로 품격 넘치는 화보를 선보였다. 한편 황정음이 함께한 이번 고품격 화보는 바자 7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사진제공ㅣ바자

 

 

 

 

'굿바이싱글' 김혜수, '김혜수'를 뛰어넘다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1986년 영화 '깜보'로 데뷔한 '베테랑' 배우 김혜수에게도 남모를 고민이 있다. 그와 함께 작업한 배우나 감독, 스태프들은 그의 노련미와 내공에 엄지를 치켜세우지만 정작 김혜수는 촬영 전 불안함과 걱정으로 밤 잠을 설치고 홀로 눈물 흘린다.

 

낮은 자세에서 최선을 다하는 숨겨진 노력과 고민이 있기에 느슨해지지 않고 늘 톱의 위치를 지키고 있다. 그런 김혜수가 이번엔 영화 '굿바이 싱글'로 코미디 연기를 선보인다.

 

영화 '차이나타운'·tvN '시그널' 등 최근 전작들에서 무거운 캐릭터만 해서 이번엔 쉬어가는 작품을 선택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오산. 철저한 준비와 고민 끝에 백치미가 철철 넘치는 연예인 고주연 캐릭터를 완성했다.

 

오죽 고민이 많았으면, '굿바이 싱글' 촬영을 3주 앞두고 혼자 집에서 밥을 먹다가 불안감에 눈물까지 흘렸다는 김혜수. 하지만 늘 그렇듯, 기대 이상의 연기로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굿바이 싱글'로 김혜수는 넘어야 할 산인 '과거' 김혜수를 뛰어넘었다. 영화는 29일 개봉. 


김연지 기자 /사진=쇼박스

 

 

 

 

한혜진,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무결점 몸매'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한혜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모래사장에서 과감한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모델 다운 카리스마와 놀라운 몸매가 눈길을 끈다.  

 

 

 

이현민, 수영복 속 대문자 S라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스포츠 트레이너 이현민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프로필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이현민은 몸매 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난 밀착수영복을 입고 탄탄한 볼륨 몸매를 뽐내 남심을 흔들었다.


한편,이현민은 2015년 GNC 머슬펌프 NABBA WFF 코리아챔피언십 미스비키니 프로부문1위에 올랐다.  

 

 

 

 

레이싱모델 허윤미, 남심 사로잡은 청순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이싱모델 허윤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허윤미는 새하얀 레이스 의상을 입고 소파에 누워있다.

 

특히 파격적인 의상과 달리 청순한 외모가 분위기 연출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한편 허윤미는 최근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 참석하는 등 활발한 모델 활동 중이다.

 

 

 



     


출처 : 돌아가는 인생
글쓴이 : 자길이 원글보기
메모 :